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욕실곰팡이제거] 오늘습관 곰팡이 제거젤 사용후기!!!

 

오늘은 내돈내산 !!

오늘습관에서 산 

곰팡이 제거 젤입니다 ㅋㅋㅋ

오늘습관 좋네요 ;-)

(샤워기 필터에 이어 곰팡이 제거 젤까지..!)

 

 

이전에 샤워 필터기 추천했던 

2020/08/10 - [일상이야기] - [샤워필터추천] 오늘습관 샤워기/필터샤워기 사용후기!!!

요기요기 라구요 

 

사실 샤워기에 이어...

화장실에 대한 불만을

하나 더 추가하자면요...

화장실 곰팡이!!!!!

정말 스트레스 받지 않습니까?

 

특히나 신혼집에 이사 왔을 때 다 좋은데

ㅠㅠ 화장실이.... 청소하면 괜찮겠지 하고

마트에서 파는 화장실청소용 세제를 사서

화장실 청소를 했는데 안 없어져요...

(지긋지긋한 곰팡이..!!)

 

그러던 중 SNS에 ㅋㅋㅋ 오늘습관 곰팡이젤을 발견!

남편님께 링크를 보냈습니다

(결제해주세요?)

저희 남편 바로 사줬어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기다리던 오늘습관 곰팡지제거젤!!

오늘습관 곰팡이 제거젤 앞면,뒷면

뒷면에 사용방법 , 사용 시 주의사항 ,

화학물질의 등록 및 평가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한 표시

사항이 나옵니다.

 

사용방법

1. 사용할 곳의 물기를 완전히 제거해 주십시오.

2. 제품 뚜껑을 열고 용기를 눌러서 곰팡이가 발생한 곳에

   약 3mm 두께로 젤을 도포해 주십시오.

3. 약 2~3시간 방치 후 물로 깨끗이 씻어내주십시오.

* 오염 정도와 환경에 따라 1회 사용으로 완전 제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완전히 제거되지 않았을 경우 반복 사용하십시오.

 

용량은 120ml이고 뚜껑을 열어 은박캡을 제거한 뒤

사용했습니다

 

혐오주의!!!

저희 집 화장실 곰팡이 나와요!!

사용 전 곰팡이

윽... 보이시나요? 이렇게 문 옆에... ㅠㅠ

신경 안 쓰고 살려고 했는데

요즘 장마철에 화장실 청소 조금만 안 해도

바로 냄새나고 곰팡이 피는 거 아시죠?

 

사용방법대로 물기 없을 때 얼른 젤을 짜서 방치해 보았습니다.

곰팡이 제거젤 바른 후 

 

이렇게 젤 타입이라서 바르면 

흐르지 않고 그래도 유지되어 있어요

 

바닥은 젤이 흘러내릴 걱정 없이 썼는데

벽면에 젤을 쓴 건데도 흘러내리지 않아서 좋네요!^^

 

젤 바른 뒤 2시간 후

젤을 바르고 2시간 방치후

보니 곰팡이가 거의 다 사라졌습니다!!

속시원~~~!!!!!

오른쪽 사진은 비교하기 쉽게 

윗부분은 젤 바르지 않은 상태이고

아랫부분은 젤을 바른 쪽 상태입니다

확실히 차이 보이시죠?

 

그리고 고무장갑을 끼고

물로 세정 후에 보니

아랫부분 점 같은 몇 부분을 제외하곤

곰팡이가 다 없어졌습니다!!ㅠㅠ

( 또 발라야지...! 다 없애 버릴 거예요!!)

 

곰팡이 제거젤 사용 후

장단점을 말해 보자면

 

장점으로는

젤 타입으로 벽면이나 타일 사이에 흘러내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 편했고요 

다른 세제들에 비해 락스 냄새가 적어 머리가 아프지 않았어요

그리고 바르고 방치해두면 되는 방법이라 따로 수세미질을 

하거나 하지 않아 힘들지 않았어요

 

단점으로는

투명색이라서 다 사용한 뒤에 

물로 씻어 낼 때 조심해야 하는 부분인데요

씻어 낼때 하수구로 손쉽게 떠 내려가지 않고

붙어있을 때가 있더라고요

만약 모르고 맨발로 밟거나 하면 

피부에 손상이 가니까요~

 

그래서 이 점만 주의한다면 정말 추천! 

오늘 속시원하게 청소 마무리했습니다!!!

저는 다 쓰면 또 재구매할 것 같아요!

완전 추천드려요~ 속시원한 청소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