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취미생활] 코바늘 헤링본파우치/카드지갑

 

예전에!!!  엄청예전에

주문했던 코바늘 실을 찾았다...

ㅠㅠㅠㅠㅠㅠㅠ

이사할때 가져왔는데

어디에 뒀는지...ㅋㅋㅋ까먹고

이제서야 시작했다

 

인스타에서 눈여겨본 곳

뜨개사계절!!!!

네이버에서 쇼핑몰을 찾았는데

ㅜㅜ 너무예뻐서 

바로 색깔별로 구매했다!

 


shopping.naver.com/living/handmade/stores/100656048/products/4882490400?NaPm=ct%3Dketjtb9o%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5ff9c22be8891cc18c1198577ee67ea2e336c896

 

[DIY 손뜨개가방] 헤링본 스트랩파우치 가방뜨기 코바늘패키지 (동영상포함)

뜨개사계절

shopping.naver.com


 

구입처는 이곳!

이곳에서 구입하면 실 과함께

동영상을 보내주시는데

동영상을 보고 따라하면 된다!

(영상없었으면 울뻔...ㅠㅠ)

다시찾은 실뭉치들 ㅠㅠ

 

색깔별로 4종류가 있었는데

나는 친구들에게 선물하려고

색깔별로 1개씩 다 샀다!

내꺼는..연습용으로

제일진한 파랑색을 먼저 시작했다

 

카드지갑2개와 헤링본파우치를 만들수 있는데

우선 짧은뜨기 카드지갑을 만들었다

짧은뜨기 카드지갑

 

두툼하고 카드가 쏙 들어가서

카드지갑으로 너무 좋았다!

자신감을 가지고 헤링본으로

카드지갑을 영상을 보면서 만들었는데

뭔가...ㅋㅋㅋ삐뚤어졌다

(내마음이 삐뚤어진것인가...!!ㅠㅠ)

 

 

 

헤링본카드지갑

 

역시 어렵다 헤링본..!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파우치 까지 만드는데

3-4일정도 시간이 걸렸던 것 같다

ㅎㅎ......뜨다가 잘못 뜨고...

눈물을 머금고 다 풀고

다시 뜨고를 몇번을 했다

 

 

그리고 남은실로 크로스끈을 만들었는데

너무 짧아서 포기...ㅋㅋㅋㅋㅋ

내가 뭔가 잘못한거 같다 ㅋㅋ확실하게 잘못한것같다!!!

혹시나 사이트에 들어가서 다시한번

글을 정독했는데 카드지갑 1개와 스트랩파우치1개를

완성할수 있다고 나와 있었다......

흑흑 잘 읽어볼껄..ㅠㅠ

그래도 결국에는 완성!

 

 

 삐뚤빼뚤하지만 완성!

 

보람찬 취미생활 :-D

파랑색을 완성했으니 나머지 3가지 

색깔실도 완성해서 친구들에게

얼른 선물하고 싶다!

이번에는 실패하지 않겠어!

지금은 분홍색실을 뜨고 있는데

이제 겨우 헤링본뜨는게 익숙해져서

너무너무 재미있다♥ 

손으로 하는 취미는 머리속에 있는 생각을 잠시

내려두고 그 시간에 온전히 집중할수 있어서 너무 좋다

 

코로나때문에 더욱 조심해야하는 요즘

건강하고 생산적인 취미로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즐기고 있어 감사하다!

 

 

 


2020/08/13 - [일상이야기] - [취미생활] 코바늘 하트수세미 뜨기 (초보용)

 

[취미생활] 코바늘 하트수세미 뜨기 (초보용)

직장을 다닐 때 다른 생각을 하지 않고 집중도가 높은 그리고 생산적인 취미가 뭐가 있을까 찾던 중에 어렸을 때 엄마가 했던 코바늘이 떠올라 작년부터 서툴게 시작했다 맨 처음에는 코바늘 ��

hogomp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