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샤워필터추천] 오늘습관 샤워기/필터샤워기 사용후기!!!

 

SNS에 맨날맨날 

광고 나오는 그 오늘습관 필터샤워기

사용후기를 이야기해보려고 한다!

 

 

신혼집을 새로 들어와서

화장실에 있는 샤워기를 보고

저건 무조건 바꿔야 한다고 ㅋㅋ

남편에게 이야기했다

딱 봐도 곰팡이 천지...

(지지.... 윽... 너무 싫어)

 

 

그렇게 필터 샤워기를 찾기 시작했는데

 인스타에서 오늘 습관 필터 샤워기

광고를 보게 되었다 ㅋㅋㅋㅋ

운명이야!!!!!!(돈 쓰는 게 제일 조아ㅋㅋ)

바로 게리겟겟♩♪♬

 

 

오늘 습관 필터 샤워기

https://www.dailyhabit.co.kr/shop/view?goodsNo=1000000058&DMKW=%EC%98%A4%EB%8A%98%EC%8A%B5%EA%B4%80%EC%83%A4%EC%9B%8C%EA%B8%B0&DMSKW=%EC%98%A4%EB%8A%98%EC%8A%B5%EA%B4%80%EC%83%A4%EC%9B%8C%EA%B8%B0&DMCOL=PM

 

오늘습관 필터샤워기

오늘습관

www.dailyhabit.co.kr:443

 

 

 

우선 이 필터 샤워기를 사게 된 이유는

남편의 피부와 내 피부는 예민 보스라는 점

 

 

내 피부는 건선이라는 피부질환을 가지고 있어서

건조의 끝판왕이고

남편의 피부는 예민해서 스트레스받으면

피부가 가렵고 붉게 올라온다

특히나 둘 다 샤워를 매일매일 하고 있어서

샤워기 필터는 필수!

 

 

그렇게 구매하게 된

필터 샤워기 본품 1개와 6개월 set(염소 제거 겔 3개 + 세디먼트 필터 1 box)

 

 

기다리고 기다려

택배도착!

 

 

 바로 뜯어서

남편과 손쉽게 설치

정말 쉬웠다

필터 샤워기 본품에는

샤워기 본품에 염소 제거 겔 1개와 세디먼트 필터가

들어가 있어서 포장 뜯자마자

사용하던 샤워기를 손으로 휙휙 돌려

빼고 오늘 습관 필터 샤워기를 

휙휙 돌려 설치. 

그럼 끝!

 

 

세상 귀차니즘인 

나에게는 정말 좋은 제품 ㅜㅜ

 

오늘습관 필터샤워기 앞면/뒷면

녹물, 잔류염소 등 불순물 제거

강력한 수압으로 절수효과

가려움, 건조함등 피부 문제 해결

은은한 향으로 스파 테라피

이렇게 장점이 가득!!

아직 단점을 못 찾았어요...ㅋㅋ

 

 

 

오늘습관필터샤워기 사용하기 전에는

샤워를 했는데 금방 가려워져서 

한여름에 바디로션 바르는 상황...

(ㅠㅠㅠㅠ피부질환 애환)

 

하지만 사용 후에는

이제 가볍게 바디 미스트를

뿌리고 끝!!!!!

너무 좋아!!!!!!!!!!

 

세디먼트 필터에서 한번 걸러주고

염소제거겔로 두번 걸러주는

든든함

 

염소 제거 겔을 

티트리 겔로 골랐는데

(티트리와 레몬 중 고를수있다)

울창한 숲에 와 있는 듯한

시원하고 맑은 숲향

 

우드향 계 을 너무 좋아하는 나에게는

고민 따위 없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티트리 겔로만 다 골랐다

 

하루 이틀 사용할 때는

뭐지...? 아무 냄새도 안 나고

별로 모르겠는데?

이런 느낌이었는데

 

3일째부터였을까

하..... 샤워하는 게 너무 좋다

스파 온 줄 ㅠㅠ

은은하게 나는 맑은 숲 향과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니

습도가 너무 높은 서귀포를

이겨낼 수 있다 ㅋㅋ

 

 

 

 

필터랑 겔이랑 6개월치 잘 쟁여놨다

 

티트리겔 과 세디먼트필터 쟁여놓기

 

샤워를 매일매일 기분 좋게

할 수 있어서 삶의 질이 높아진 것 같다

티트리 겔과 세디먼트 필터

다으면 레몬 겔로도 사용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