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이야기

[서귀포맛집] 제주김만복김밥 서귀포점 다녀온 후기!

집 근처에 있는 맛집 중에

제주김만복김밥집이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늦게 일어난 아침에

남편과 점심에 제주김만복김밥을

먹기로 했어요 :-D 오예쓰!!!

 


제주김만복김밥 서귀포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월드컵로 117 

064-796-8582

영업시간 09:00 - 20:00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가게 안에 사람들이 많았는데요

(그래도 줄이 없어서 다행...ㅠㅠ)

포장하시는 분들 외에도 

드시고 가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참고로

가게 뒤쪽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 편했습니다^^

 

 

무인주문기 과 메뉴판

가게에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무인주문기가 있어요!

 

남편과 저는

만복이네 김밥      6,500

오징어무침         5,000

전복성게해물면   8,500

주문했습니다!

 

대기번호를 받고 기다렸는데요

1시가 아직 안됐는데 

직원분께서 나오시더니

무인주문기를 끄시더라구요...?

설마 했는데...

재료 소진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와우..!!

 

대기가 많아서 저희도 한 20분 넘게 기다린 것 같아요

기다리고 기다려 드디어 받았습니다!!

 

만복이네김밥,오징어무침,전복성게라면

저는 김만복 김밥을 처음 먹어보는데요!

전에 듣기로는 호불호가 많이 나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호!

고소한 전복밥과 탱글탱글한 계란에

매콤한 오징어무침을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오징어무침은 좀 매웠어요

초무침이 아니라서 새콤하지 않구요 매콤!

이 김밥은 충무로 김밥처럼 오징어무침과 같이 먹는

김밥이라고 하길래 같이 시켰는데 딱이에요!

느끼할 것 같을 때 오징어무침이 딱 잡아줍니다

 

 

단짝궁합이네~

 

그리고 김밥만 먹으면 섭섭하니까

국물도 먹어야겠죠?

저희는 전날에 술을 한잔해서....ㅎㅎ

전복성게라면을 같이 시켰는데 

매울 줄 알았는데 맵기보다는

해물맛이 많이 나서 좋았어요!

남편과 국물까지 접시들고 드링킹!

바지락, 미역, 전복, 성게알

많은 해산물들이 든든하게 들어가 있어서 맛있었어요!

 

음식 기다린 건 20분 넘게

음식 먹는 속도는 20분도 안돼서

엄청난 스피드로 먹었어요 ㅋㅋ

너무 맛있어서 :-D

 

아! 김만복김밥은 서귀포에만 있는 게 아니고

제주도에서는

본점, 동문시장점, 애월점, 성산점, 서귀포점

이렇게 5 곳이 있습니다

여행코스나 거리에 따라 가까운 매장에 가시는 게 좋으시겠죠?

 

서귀포점은 공간도 깔끔하고 넓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가게에서 조금만 더 내려가면 범섬을 볼 수 있는 산책로가 있어서

그곳에서도 많이 드신다고 하시네요!

 

 

 

저도 다음에는 남편과 포장해서

소풍처럼 걸어가서 바다를 보면서 먹어야겠어요:-)

(코로나 얼른 꺼져.....!!!)

 


2020/09/09 - [제주이야기] - [서귀포빵집] 채점석베이커리 본점 /올리브치아바타 맛있어요!!!

 

[서귀포빵집] 채점석베이커리 본점 /올리브치아바타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 남편과 동네산책을 하면서 우연히 발견한 빵집이 있었는데요 '담에 가보자! 제과기능장의 집이래!!' 하면서 점찍어놨던 곳을 다녀왔습니다 채점석베이커리 본점 ��

hogomp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