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이야기

[서귀포빵집] 채점석베이커리 본점 /올리브치아바타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

 

남편과 동네산책을 하면서

우연히 발견한 빵집이 있었는데요

'담에 가보자! 제과기능장의 집이래!!'

하면서 점찍어놨던 곳을 다녀왔습니다

 


채점석베이커리 본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호남로32번길 29

064-739-0033

매일 8:00-22:00 재료소진시 종료

(설/추석 당일만 휴무)


집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이런 맛있는 빵집이 있다니...!

안갈수 없죠!

처음 가보는만큼 두근두근합니다

 

들어가는 문 옆에

대표 메뉴5가지가 나와 있는데요

 

베스트 5

 

저는 개인적으로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는 빵이나

달지 않는 빵을 좋아해요! 

오늘의 목표는 치아바타와 먹물베이글 입니다!

다음에 마농바게트와 팡도르, 검정고무신을 도전해봐야겠어요 :-)

 

문앞에서 소독은 필수!

 

문에 들어가니 손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었어요!

안전하게 마스크를 하고 갔으니

손소독을 하고 들어갑니다!

 

들어가기전에 캐나다산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한다는

팜플렛을 보았어요! 건강한빵!!

 

매장을 들어가보니 빵이 한눈에 보이도록 진열해 놓으셨어요

그리고 바깥쪽에는 손님들이 앉아서 먹고 갈수 있도록

테이블이 있었어요 제가 갔을때는 2팀정도 앉아 계셨습니다!

코로나때문에 사람이 많이 없었던 것 같아요

 

한참을 빵을 골랐는데요

정말 고르기 힘들었어요ㅋㅋㅋ

종류가 많으니까 먹고싶은것도 많고 ㅋㅋ

 

우선 올리브치아바타는 무조건 픽!

그리고 다행히 먹물베이글도 있었어요

그리고 맛있어 보이는 검은깨베이컨

이렇게 3가지를 골랐구요

계산할때 친절하게 가져가는건지 커팅할지

물어봐주셔서 좋았습니다 :-)

치아바타를 구매하면 찍어 먹을수 있는

발사믹오일소스를 무료로 한개 주신대요!

찰떡궁합을 안 받을수 없쬬!

 

저는 남편과 저녁에 야식으로

맥주에 빵을 먹었어요~

검은깨베이컨을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돌리고

올리브치아바타는 발사믹오일소스에 꼭! 

찍어서 맥주와 함께 !! 크으으으

 

 

올리브치아바타는 진짜 부드러워요!

겉면은 쫄깃하고 안에 박혀있는 치즈랑 올리브 향기가

소스 안찍고 먹어도 담백하고 맛있어요

정말정말 추천! 

그리고 검은깨베이컨도 안에 크림치즈와 베이컨에

빵에는 검은깨가 있어 고소하고 맛있어요 ㅜㅜ!!!

사진에 찍은 빵을 다 먹고 저는 참지못하고 

오징어먹물크림치즈까지 꺼냈답니다 ㅋㅋㅋ

이 빵은 무거워요! 안에 크림치즈가 가득들어서

크림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바로나!!)

진짜 좋아하실꺼에요!

 

사면서 가격이 꽤 있다... 이런 생각하면서

샀는데 먹자마자 그런생각 던져버렸어욬ㅋㅋㅋㅋ

와 진짜 이 퀄리티면 그 가격 인정이라면서

남편과 야식 잘 먹었답니다:-D

 

서귀포에 여행계획있으신분들에게 추천요!

베이커리와 함께 간단한 커피와 음료를

판매하고 아이스크림도 판매하시더라구요~

 

저는 다음번에는 마농바게트와 팡도르를

꼭 사먹어야겠어요! 아 검정고무신도요^^

 

코로나 확진자가 100명대로 떨어져서 다행이에요ㅠㅠ

너무걱정했는데 그래도 긴장 늦추지않고 더 조심해야겠죠?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