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비밀의 숲 시즌2 최종회!! 시즌3 나올까요?!! 꼭 나왔으면 좋겠어요!!

여러분 어제 비밀의 숲 마지막 최종회

보셨나요???!!!!

 

몰아서 보시는 분들을 위해

스포는 하지 않을거에요!

 

저는 어제 본방사수했답니다!!!

중간중간 광고나올때마다 얼른 광고지나가라면서 ㅋㅋ

 

정말 15화 보다가 화병날뻔 했는데..!!

16화에서 그래도 스토리의 정리가 되어가면서

은근히~~ 시즌 3이 나오는 열린결말 아니였습니까?!!

시즌3 꼭 나왔으면 좋겠습니다ㅠㅠ엉엉 너무재밌어요

 

 

최종회에서 황시목검사가 꿈을 꾸는데

시즌1에 나왔던 이창준과 영은수 그리고 강원철까지

나와 웃으며 이야기하고 서동재 검사가 걸어가는데 멈춰서게하고

강원철은 중간에 다른길로 가고 그렇게 꿈에서 깨어나죠

그 장면 보면서 조금 따뜻했어요

 

황시목 검사가 마지막에 

활짝 웃으면서 드라마가 끝이나는데요

감정이 조금씩 생기나봐요 ㅠㅠㅠㅠㅠ

너무귀여워....

 

한여진은 머리를 단발로 자르고 

자신의 길을 굳건히 걸어가는걸 보고

더 애틋했어요..ㅠㅠ 울뻔..!

 

ㅠㅠㅠㅠㅠㅠㅠ 흐엉 ㅠㅠㅠㅠㅠ

꼭 시즌3 나왔으면 좋겠어요 얼른 만들어주라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