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서귀포맛집] 형제마라탕 서귀포점 마라탕/계란볶음면 방문후기 완전추천!!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며칠 전에 남편과 마라탕을 먹고

네ㅋㅋㅋ 중독되었나 봅니다 ㅋㅋㅋㅋ

또 먹고 싶어서 집 근처에는 없나....?

다시 한번 찾아봤는데요!

어머어머!! 서호동에 생겼어요!!!! 대박!!!


형제마라탕 서귀포6호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호남로32번길 10-6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064-738-8878

와이파이, 주차 가능, 배달/포장 가능


채점석 베이커리 근처에 위치해 있는 곳입니다

9월 11일에 오픈하셨다니! 축하드려요!

아 그리고 오픈 기념행사로 

30일까지 테이블당 병맥주 1병 공짜! 이벤트를

하고 계셨는데요 얼른얼른 방문하세요 :-)

저희는 점심에 방문해서 음료수로 바꿔서 주셨답니다 센스짱!

 

형제마라탕 가게외부

오픈하신 지 얼마 되지 않아

가게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쾌적했어요!

가게 앞에는 주차장이 많아서

주차하시기 편할 것 같아요 :-)

 

자, 가게 메뉴판을 볼까요?

 

벽면에 있는 메뉴판

재료들이 있는 냉장고 옆 메뉴판에는

마라탕 주문 방법이 간단하게 적혀 있고요

맵기 조절, 마라탕, 마라샹궈 가격, 토핑 추가가 나와 있었습니다

 

마라탕의 재료를 취향껏 담아 계산대에서

마라탕 또는 마라샹궈를 선택해주시고

맵기 조절을 선택하신 뒤 토핑 추가를 여부를 확인하시고

결제하면 됩니다

 

재료도 다양했어요! 버섯과 야채 종류도 많고요

특히 야채들이 신선해 보여서 좋았어요

아! 그리고 여기 당면 종류 중에 분모자 있어요!

분모자 없는 마라탕 집 많은데 남편과 저는 신나서 4~5개 넣었어요 :-)

 

재료냉장고위 메뉴판
계산대위 메뉴판

풍성하게 재료를 담고 면을 더 넣을까 하다가

사이드 메뉴에 계란볶음면이 보였어요

(응....? 계란볶음면...? 처음보는데?....)

바로 너닷!!!!!

 

이번에는 제 취향대로

마라탕 보통매운맛(매니아를위한매운맛)으로

주문하고 매울때 먹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어

계란볶음면을 함께 주문했답니다

 

계란볶음면

 

자리에 앉아 기다리니 계란볶음면 먼저 나왔습니다

남편의 예상대로 계란 스크램블과 청경채,숙주 등 야채들과

양념을 면에 볶아 만든 요리 같았어요!

처음 입안에 들어갈때는 맵거나 간이 쎄지 않아서 좋은데

끝맛에 간간해지면서 씹을수록 고소해져요

묘한 매력이 있더라구요! 맛있어요!!

 

 

그리고 기다리던 마라탕!

접시가 신풍루보다 작았지만

높이가 있어요!

결코 작은 양이 아닙니다ㅋㅋㅋ

 

마라탕은

보통매운맛으로 주문했구요

양고기를 추가 했어요 크으..!!

향신료와 고추기름 보이세요?

신풍루와는 완전 다른 맛이에요

 

이곳 형제마라탕은

한약재 26가지가 들어가 특급소스를 사용해서 마라탕을

만드신다고 해요 한약재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식품의약품안전처(GMP) 허가된 한약재 향신료만 사용하신대요

 

그래서 다른 마라탕들은 땅콩맛이 강하거나 고소한편인데

여기 형제마라탕은 국물이 깊어요 !

맛이 그렇다고 한약재 냄새가 강하게 나지 않고 은은하게 나서 

제가 마라탕을 먹을때 국물은 안 먹는 편인데 이곳에서는

국물이랑도 같이 먹었어요 :-)

 

마라탕을 먹다가 입안이 매워지면 

같이 시킨 계란볶음면을 먹으면 딱이에요

매운걸 계란볶음면이 잡아줘서 무한반복으로 먹을수 있어요

( 글 쓰면서도 침이나오네요...또 먹으러 가야지:-) )

 

서울에서도 마라탕맛집들 많이 돌아다녔는데

남편과 저는 마라탕맛집 순위권 3위안에 들어갈 만큼

정말 추천드려요!

 

 

그리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어요

식사를 다 하고 나가려고 할때 마스크도 주셨답니다!

작은감동 ㅜㅜ 코로나19 잘 이겨내 보아요!

 


2020/09/09 - [제주이야기] - [서귀포빵집] 채점석베이커리 본점 /올리브치아바타 맛있어요!!!

 

[서귀포빵집] 채점석베이커리 본점 /올리브치아바타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 남편과 동네산책을 하면서 우연히 발견한 빵집이 있었는데요 '담에 가보자! 제과기능장의 집이래!!' 하면서 점찍어놨던 곳을 다녀왔습니다 채점석베이커리 본점 ��

hogomp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