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토너/플루이드/크림 진정효과가 바를수록 쑥쑥!!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

 

 

여름 끝무렵부터 남편얼굴 피부가

뒤집어졌어요 ㅠㅠ

매일매일 마스크를 끼고 일하기때문에

트러블이 너무 심해서

이번에 화장품을 다 바꿨답니다

 

 

제가 20대부터 진정이 필요하다!

라고 생각하면 사용하는 진정수분케어

어린쑥 수분진정라인인데요!!!!

(토너+플루이드+수분크림)

 

 

 

저는 인터넷 아모레퍼시픽 쇼핑몰에서 구입했어요

구입하려고 찾아보니 딱 세일 기간이라서! 

토너, 플루이드, 수분크림까지 세트로 구입했어요

ㅋㅋㅋㅋ후후후 좋구나좋아!!!

 

9월 중순부터 사용해서 지금까지

남편과 함께 사용하고 있는데

남편 볼에 있는 트러블과 붉게 올라온 피부까지

너무 잘 맞아 잘쓰고 있답니다 :)

 

어린쑥 수분진정크림은

넓은 바다와 바닷바람을 맞으며 힘을 키운

국내산 강화쑥과 봄이 가기전 단오 무렵 진정효능이

가장 우수한 강화 어린쑥을 사용했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크림은 바를때 

풀냄새가 은은하게 나요! 

 

 

어린쑥라인제품은 이런분들이 사용하시기 좋아요!

▶ 얼굴에 열이 올라 일시적으로 붉어진 피부

▶ 잘맞지 않는 성분을 사용해 자극받은 피부

▶ 나도 모르게 만지다가 덧나버린 손상된 피부

장기마스크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

 

저희 남편이 딱이죠...?ㅋㅋㅋ

4가지에 다 해당이 되네요...?ㅋㅋㅋㅋ

저도 계절이 바뀔때마다 트러블이 잘 나는 편인데

여드름이 나는건 한두개라서 어떻게 관리가 되는데요

붉은기는 진짜 속상하잖아요 ㅠㅠㅠㅠ....

예민해지고 지친피부에는 토닥토닥 어린쑥 수분진정라인으로

관리하면 정말 빠르게 효과를 본것 같아요 :)

 

 

 

어린쑥 토너, 플루이드2종세트와 수분크림만 구매했는데

사은품이 이렇게 많이 왔어요 :)

자랑하는 사진이랍니다!ㅋㅋㅋㅋㅋㅋ

 

여행용세트와 화장솜 그리고 

어린쑥 마스크팩 2종 까지 왔다구요!!!

 

어린쑥 마스크팩은 있는줄 몰랐는뎈ㅋㅋ

마스크팩 너무 잘맞아요 ㅋㅋㅋ

저희부부는 어린쑥라인이 잘 맞아서

남편이 폼클렌징도 어린쑥으로 바꿔달라고해서

폼클렌징도 어린쑥으로 바꿨답니다 :-D

 

 

 

유통기한도 넉넉한 걸로 보내주니 안심!

아침에는 토너와 플루이드로 간단히 케어하고

저녁에는 토너와 플루이드 차례로 바르고 

마지막에 어린쑥 수분진정크림으로 마무리해주면

피부에 쑥쑥! 스며들어 피부에 곁돌지 않아

저는 바를 뒤에도 촉촉하니 좋았어요 :)

가끔 피부에 흡수가 안되고 뜨는 크림들도 있잖아요ㅠㅠ

 

또  8 FREE , 민감성 패널 테스트, 피부과테스트

알러지 테스트 완료로 믿고 쓰는 제품이랍니다!

 

저희 부부는 원래 각각 화장품을 사용했는데

이 어린쑥 수분진정 라인은 같이 사용해요 :)

 

환절기에 몸 건강 꼭 챙기시고

마스크를 얼마나 더 써야할지 모르니!

피부건강도 잘 챙기자구요ㅠㅠ

 

 

 

내돈내산 후기글이구요

좋은 화장품은 공유하고 싶었어요!!

가끔 이렇게 잘 맞는 화장품

포스팅 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