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다이어트 시작! 우선 헐리우드48시간으로 디톡스하고 시작할께요 / 헐리우드48시간 후기/장점/단점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

 

ㅎㅎㅎ...

저에게는 평생숙제

다이어트....

결혼준비하면서 다이어트를 해서

그래도 예쁜몸매로 결혼식장에 들어갔는데요..

 

네.. 3개월만에!!

일도 쉬고 있고 남편과 매일매일

요리해먹고 맛집가고 했더니

몸무게가 미쳤어요 ㅠㅠ엉어엉엉엉

 

인생최대몸무게를 

갱신할것 같아서 다이어트를

다시 시작합니다!

 

 

 

 

그래서 전에 해보고 싶었던

디톡스다이어트로 헐리우드48시간을 구매했어요

 

 

 

이렇게 헐리우드 48시간 두병과

텀블러가 같이 들어 있었는데요

 

 

 

이번주 19일,20일 동안 

진행했답니다

 

헐리우드48시간은

2일동안 헐리우드48시간와 물을

희석한 음료만 마시는 다이어트 방법인데요

 

극단적이죠?

하지만 3개월동안

제가 먹었던 음식과 술들을 생각하면

제 장기들도 쉬어야한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많이 먹을꺼라고 식탐으로 인해

위까지 많이 늘어나 있는 것 같아

이번 기회에 바로 잡고 싶었어요

 

19일에 아침에 몸무게를 재보니

63.5 ....?오매...?ㅋㅋㅋ

미쳤다면서 바로 음용방법을 정독했습니다

 

 

헐리우드48시간 음용법

1. 헐리우드48시간 120ml와 물을 1:1로 혼합해 주세요

2. 1번을 하루에 4번, 4시간 간격으로 2일동안 음용해주세요

※ 48시간동안 물을 충분히(하루8잔권장) 마셔주세요

 

19일 첫날은

몸무게를 보고 충격도 받았고

전날 먹은 음식도 많아 그렇게

힘들지 않았어요 :)

 

그리고 헐리우드48시간은

진한망고랑오렌지(?) 맛으로 

먹기도 편했습니다!

 

하지만 19일 저녁

잠자기 전에 너무 배고팠지만

잘 이겨 냈어요

 

 

20일 아침 일어나니

생각보다 개운한 느낌이였어요

 

그리고 아침몸무게를 재봤습니다

62.8...??

와우! 제몸이 많이 부어 있긴 했나봐요..

하루만에 0.7kg 빠지다뇨..

반성했어요..ㅠㅠ

 

첫날은 버틸만했지만

마지막날인 둘째날은 정말 힘들었어요

왜 다들 ㅋㅋㅋㅋ 헐리우드48시간을

음료수로 마시는지 알았어욬ㅋ

 

하지만 이번에 저는

독하게 참고  중간에 물 마시면서

호두 3-4조각 먹으면서

버텨보았어요

 

정말 극단적인 단식하시는분들

독하신분들이군요...ㅠㅠ

 

저는 지금 과체중이고 음식을 많이 먹고

즐겼던 사람으로 독소와 붓기를 빼기위해

선택했지만

 

만약에 다이어트를 하고 계셨던 분들

아니면 면역력이 약하신분들은

정말 추천드리지 않아요

 

저 둘째날에 어지러움과 무기력증

정말 심했어요 쇼파에 누워서만 있었어요

그래서 정신적으로는 안좋다는걸 

몸소 체험했답니다

 

드디어 둘째날이 지나고

21일아침 몸무게

61.7 !!!!

 

총 1.8Kg 을 감량했습니다!

63.5    61.7

 

사실 몸무게보다는

눈바디가 많이 좋아졌어요

붓기가 엄청 심했는데

특히 복부..ㅎㅎ..

 

21일부터는 보식으로

죽을 조금씩 먹었답니다

그리고 죽먹었다고 그래도 

힘이나서 홈트레이닝 30분!

 

 

이번달에는 월-토 홈트 30분씩 꾸준히 하는 습관

길러 보려고 합니다 :)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