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이야기

[서귀포맛집] 서귀포 신시가지 마농삼계탕 /녹두삼계탕/녹두전복삼계탕/산삼주 먹고왔어요 :)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

 

 

 

집 근처에 새로운 음식점이

생겨서 남편과 몸보신 하러 

다녀왔답니다!!!

 

원래는 집에서 먹으려고 했는데

저녁 쌀쌀한 바람불고...

삼계탕은 따뜻할거고.....

ㅋㅋㅋㅋㅋㅋ

아시죠?ㅋㅋㅋㅋㅋ :-D

 

 

 

서귀포 신시가지에 위치해 있는데

다음에는 아직 검색이 안되더라구요 ㅠㅠ

네이버에는 검색이 됩니다!

 

 

네이버_ 캡쳐 출처

 

저희는 걸어갈 수 있는 거리라서

걸어갔어요 :)

 

개업하신지 얼마 되지 않아서

어수선하긴 했지만

그래도 손님들이 다 앉아 계셨어요

방으로 되어 있는 좌식도 있구요

테이블로 되어 있는 자리도 있구요!

저희는 테이블로 안내 받았어요

 

 

메뉴판

 

 

 

저는 녹두삼계탕

남편은 녹두전복삼계탕

주문하고 밑반찬을 주셨는데요

 

 

 

 

밑반찬이 정말 깔끔하게

잘 나와서 기대감이 상승!!

김치도 여러종류가 있어서 좋았구요

저는 양파랑 고추 생으로 주셔서 

너무 좋아요...!!

생양파킬러ㅋㅋㅋ

 

 

기다리는 동안에도

포장손님들 오시고

손님들 계속 들어오시구요

저희가 저녁 6시 조금 넘어서 

들어갔는데 테이블자리는 다 찼답니다

 

 

샐러드를 다 먹어 갈때쯤!

저희 삼계탕 나왔답니다

한 10-15분정도 기다린것 같아요 :)

 

 

 

녹두삼계탕
녹두전복삼계탕

 

저희 삼계탕 나왔어요!!!!

보글보글 끓고 있는데

남편과 국물 한입씩 먹고

서로 말하지 않아도 알았죠 ㅋㅋ

술먹자 ㅋㅋㅋ 산삼주? 어때?

 

그렇게 저희는 산삼주까지

주문했구요 ㅋㅋㅋ

 

 

국물 보이시나요?

뽀얀 국물에 녹두 돌아다니고

젓가락을 대니

살과 뼈가 저절로 분리가 돼서

먹기도 편하고 특히 살이 너무 부드러웠어요

 

 

 

 

 

 

산삼주는 살짝 달큰한 느낌에

향이 너무 좋아요 목넘김도 좋구요 :)

 

저는 기본 녹두삼계탕 시켰는데

닭을 뭉게니 뱃속에서 녹두랑쌀이랑 딱!!!!!

부드럽게 죽처럼 먹을수도 있고

닭고기한조각에 산삼주 한잔~

 

남편이 시킨 전복삼계탕에는

전복이 2개인가 3개인가 들어가 있었어요!

후후후 푸짐!!!

 

저희 열심히 먹고 있는데

조용히 직원분께서 떡과 콜라 주시고 가셨어요

오픈기념으로 주시는것같아요 :)

 

 

 

떡과 음료로 후식까지 깔끔하게 먹고

너무 잘 먹어서 그런지

남편과 저는 땀을 흘리면서 먹었어요 :)

 

다음번에는 백숙 먹어 보려구요!

백숙은 1시간전에 예약해야 주문이 가능하다고

적혀 있더라구요 :)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다먹고

계산할때도 떡 드셨냐고

또 챙겨주실려고 하셨어요 ㅋㅋ

:-D

 

 

 

 

이제 겨울이 와도 무섭지 않아요

따뜻한 삼계탕 너무 맛있게 먹답니다!

 

 

 


2020/10/17 - [제주이야기] - [제주카페] 평대리소규모카페 카페 리 CAFE RI : 평대리해변이 한눈에 보이는카페/ 길고양이사랑카페

 

[제주카페] 평대리소규모카페 카페 리 CAFE RI : 평대리해변이 한눈에 보이는카페/ 길고양이사랑카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 평대리 해변 가까이 위치해서 커피마시면서 바다뷰를 즐기고 인스타감성 사진까지 찍을수 있는 매력적인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사실 당근케이크를 찾아 이

hogompu.tistory.com

2020/10/16 - [제주이야기] - [제주맛집] 제주도 구좌읍 파스타맛집! 이스트포레스트 문어크림파스타/ 전복리조또/누룽지해산물파스타 추천이요!!!

 

[제주맛집] 제주도 구좌읍 파스타맛집! 이스트포레스트 문어크림파스타/ 전복리조또/누룽지해�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얼마전에 친구가 제주도에 놀러와서 같이 간 맛집이에요 너무맛있게 먹어서 포스팅하고 싶었답니다 :) 주차장이 좀 작아요 그래서 길에다가 주차하시는분들도 있으셨

hogomp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