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이야기

[제주카페] 평대리소규모카페 카페 리 CAFE RI : 평대리해변이 한눈에 보이는카페/ 길고양이사랑카페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

 

 

 

평대리 해변 가까이 위치해서

커피마시면서 바다뷰를

즐기고 인스타감성 사진까지 

찍을수 있는 매력적인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사실 당근케이크를 찾아

이 카페에 왔는데요..!

당근케이크가 너무 먹고싶었다구요 ㅋㅋ

디저트카페인데 뷰맛집이구요..!!!

 

 

 

 카페 리는 

소규모 카페였어요!

장소가 협소하다보니 자리가 많이 없어요

그래도 5-7 테이블은 있답니다 !

 

 

 

그리고 여기는 실내는 작지만

뒤쪽에 정원이 생각보다 커요 :) 

 

 

 

 

 

 

백년초선인장과 제주느낌의 돌담과

통유리로해서 바다가 보이는데 너무 예뻤어요

 

 

 

아쉽게 제가....

카페에서 주문한 음료랑 케익을

사진을 까먹고 안 찍었어요ㅠㅠㅠ

으어어어어!!!ㅠㅠㅠㅠ

속상!!!!!

 

 

 

당근티라미슈 케익 

정말 추전추천 두번세번추천하는데

사진을 안 찍다니 ㅠㅠ

대신 당근쥬스사진이라도..♥

 

 

 

 

 

 

정원을 배경을 한컷

입구를 배경으로 한컷..!

구좌는 당근이 유명한데요

당근주스 꼭꼭 드셔보세요

달큰하니 정말 맛있어요 :)

 

 

제가 사진을 못찍은건...

고양이...!!카페에 고양이들이

쉬다가는 곳인가봐요 

 

사장님께서 사료랑 물도 챙겨주시고

주문할때도 고양이가 자리를 비켜주지않아서

ㅋㅋㅋㅋ고양이에게 사과하면서 주문했답니다 :)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세요

제가 고양이에게 눈을 못떼니

고양이 간식으로 마른멸치를 주셨는데

고양이랑 놀다가 정신을...놨어요..ㅋㅋㅋ

고양이는 사랑이죠..♥

 

 

 

 

카페 인테리어도 나무로 되어 있어서

따뜻한 느낌이고 책과 소품들이 많아

볼거리도 많았어요 :)

 

 

친구와 저희부부는

한참을 바다를 보면서 이야기하다가

평대리해번에서 한컷 찍고 

집으로 돌아갔답니다 :)

 

 

 

조용하고 맛있는 디져트가 있는

카페리 저희 부부에게는 뜻밖의 발견인

보물같은 카페였답니다 :)

 

 

 

평대리해변에서 

 

 


2020/10/16 - [제주이야기] - [제주맛집] 제주도 구좌읍 파스타맛집! 이스트포레스트 문어크림파스타/ 전복리조또/누룽지해산물파스타 추천이요!!!

 

[제주맛집] 제주도 구좌읍 파스타맛집! 이스트포레스트 문어크림파스타/ 전복리조또/누룽지해�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얼마전에 친구가 제주도에 놀러와서 같이 간 맛집이에요 너무맛있게 먹어서 포스팅하고 싶었답니다 :) 주차장이 좀 작아요 그래서 길에다가 주차하시는분들도 있으셨

hogompu.tistory.com

2020/10/16 - [제주이야기] - 제주도 유명한 명소 천년의숲, 비자림 을 다녀왔어요 :) 연리지나무,새천년비자나무 맑은공기로 걷기좋은코스추천

 

제주도 유명한 명소 천년의숲, 비자림 을 다녀왔어요 :) 연리지나무,새천년비자나무 맑은공기로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친구들과 맛있는 파스타를 먹고 함께 산책하기 좋은 비자림을 다녀왔어요 :-D 비자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비자숲길 55 영업시간 매일 입장시간 09:00 ~ 17:00 ��

hogomp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