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이야기

[제주맛집] 제주도 구좌읍 파스타맛집! 이스트포레스트 문어크림파스타/ 전복리조또/누룽지해산물파스타 추천이요!!!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얼마전에 친구가 제주도에

놀러와서 같이 간 맛집이에요

 

 

너무맛있게 먹어서

포스팅하고 싶었답니다 :)

 

 


 


 

 

주차장이 좀 작아요

그래서 길에다가 주차하시는분들도 

있으셨는데 저희는 다행히

자리가 있었답니다!

 

저희 1시쯤에 도착했는데

도착하기전에 혹시나 자리가 없어서

예약해야하나 전화했는데

전화를 안 받으시더라구요ㅠㅠ

많이 바쁜가봐...사람많은가봐...

이러면서 도착했는데 

웨이팅 10분정도? 하고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오예 !!! :) 그리고 2층계단 올라가는 곳으로

자리도 좋은 곳에 앉았어요

 

 

 

 

이렇게 통유리로 되어 있어

밖에 제주돌담과 초록잎가득한 식물도 보고

구좌읍에는 당근이 유명해서

당근밭도 보였답니다 :) 귀여워.....

 

자리 안내해주시기 전에

카운터에서 미리 주문을 하시면 편해요

주문은 카운터에 가서 직접 주문해야해요

선결제 입니다 :)

 

저희는 4명이서 갔는데 

너무너무배고파서

 

전복리조또

누룽지해산물파스타

문어크림파스타

BBQ치킨 커리 토마토 파스타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음식은 15-20 분 정도 기다리니

차례차례 나왔어요 :)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행복..!!

 

 

문어크림파스타는

오동통한 문어다리와

살짝 매콤한 크림과 먹으니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저희 4명 다

문어크림파스타가 제일

맛있다고 ㅋㅋㅋ :) 

 

 

그리고 전복리조또는

리조또 위에 전복 1개만 들어가 있는게

아니에요! 먹다보니 쌀만 씹히는게 아니더라구요

비리지 않은 전복향과 고소한 크림에

너무 맛있었어요 :)

 

 

 

 

그리고 마늘빵도 같이 주시는데요

마늘빵에 스파게티 소스 같이

찍어 먹으니 진짜 맛있었어요!!!!!

 

보통 스파게티 먹으면

소스가 많이 남잖아요?

특히 크림소스는 빵에 찍어먹으면 

든든하답니다!

 

아! 그리고

요기 물은 셀프랍니다 :)

 

 

 

다음에 나온 음식은

BBQ 치킨 커리 토마토 파스타  (사진왼쪽)

흐으으음...

치킨커리파스타는

조금 실망이였어요 ㅠㅠ

 

 

3분커리맛 났어요..

그래도 소스도 가득하고

고기도 듬뿍이라서

카레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

 

 

 

그리고

이색적이였던게

누룽지해산물파스타 였는데요

스파게티그릇에 나오는게 아니라

냄비처럼 볼에 나와서

볼 밑에 미니화로로 식지 않고

계속해서 따뜻하게 먹을수 있어요!

 

 

 

스파게티면을 다먹어 갈때쯤

밑에 누룽지가 나와서

칼칼하게 해장하는 느낌 이였어요 :)

 

 

 

그리고 해산물도

다양하게 많이 들어가 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

 

 

 


2020/10/05 - [제주이야기] - [서귀포맛집] 중국집 유명반점 탕수육 꼭 드셔야합니다!!! 탕수육/짜짱면/울면 후기

 

[서귀포맛집] 중국집 유명반점 탕수육 꼭 드셔야합니다!!! 탕수육/짜짱면/울면 후기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남편과 저녁에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고기...?한식?중식? 중식땡기는데..짜장면...?탕수육...? 서로 눈을 보는 순간ㅋㅋㅋ 저희 남편 "탕수육 먹으러 유명 갈까?" 저 ��

hogompu.tistory.com

2020/09/22 - [일상이야기] - [서귀포맛집] 형제마라탕 서귀포점 마라탕/계란볶음면 방문후기 완전추천!!

 

[서귀포맛집] 형제마라탕 서귀포점 마라탕/계란볶음면 방문후기 완전추천!!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며칠 전에 남편과 마라탕을 먹고 네ㅋㅋㅋ 중독되었나 봅니다 ㅋㅋㅋㅋ 또 먹고 싶어서 집 근처에는 없나....? 다시 한번 찾아봤는데요! 어머어머!! 서호동에 생겼어요

hogomp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