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넷플릭스영화] 에놀라 홈즈 완전추천추천!!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넷플릭스에 새로운 영화가 떳다구요!!

에놀라홈즈 보셨나요?!!

 

제가 홈즈를 좋아하는데 (추리물좋아요!)

이번에는 주인공이 홈즈가 아니라

홈즈의 여동생 에놀라 홈즈라니!

 


에놀라 홈즈

모험 / 영국 / 123분

2020.09.23 출시

사라진 엄마를 찾아야 한다! 홈즈 가문답게 탐정 본능 장착하고 런던에 간 에놀라.

하지만 시작부터 도망자 신세의 귀족 청년과 엮여버렸다.

그 와중에 오빠 셜록까지 따돌려야 한다니. 미스터리 가득한 이 모험,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다음영화_에놀라홈즈 출처>


 

 

이 영화는 추리보다는 에놀라의 성장과정을 보여주는 영화인것 같다

홈즈가문의 막내딸로 태어나 독특한 엄마 밑에 자라면서 다양한 것들을 배운다

에놀라는 엄마와 지내면서 아침에는 책을 읽고 점심에는 물리 , 그 후에는 주짓수를 배운다 

영화에서 나오는 여자학교를 보면 여자들은 조용하고 자수, 걸음걸이를 배운다

이것만 보아도 다르다 ㅋㅋㅋ

 

엄마가 떠나고 두 오빠 홈즈들이 집에 오면서

에놀라 홈즈는 엄마를 찾기위해 집을 나온다

집을 나와 귀족청년!!(완전존잘)을 만나 귀족청년을 구해주고

런던에 도착하면서 하나씩 단서를 찾아 에놀라는 엄마를 찾기 시작한다

 

보통 추리/모험 영화는 진지하거나 무거운 분위기 때문에 지루해지기 쉬운데

에놀라 홈즈는 16살 소녀가 주인공인 만큼 상큼발랄한 분위기로 이야기가 진행된다

밀리 바비 브라운이 에놀라 홈즈 역을 맡았는데

연기하는 중간중간 화면을 보면서 시청자에게 이야기를 거는 것 같은

장면들이 나와 더욱 집중하면서 보았다 마치 친구에게 말하듯이 이야기를 하니

나 또한 영화를 보면서 에놀라홈즈와 함께 모험을 하고 있는 느낌이 들었다

 

그리고 영국영화의 특유의 느낌?

뭔가 동화 속 같은 효과음과 장면연출이가 있어 좋았다

영상미가 예쁘다  

 

그리고 여기 모험뿐만이 아니다 ㅋㅋ

로맨스도 살짝쿵 나온다 귀족청년과 에놀라가 함께 움직이면서 

보여주는 설렘설렘한 장면들이 너무 귀여웠다 그리고 귀족청년이 정말정말

잘생겼다 ㅋㅋㅋ 맨처음에는 긴머리로 나오다가 중간에 에놀라가 머리를 잘라주는데

하....짧은머리를 왜 이제한거니...?!!  귀족청년이 정말 궁금해서 찾아봤다

출연 정보에도 안 나오다니 루이스 패트리지 라는 배우인데 새로 알게 되었다

 

이번 추석명절에 집에서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인것 같다

특히 홈즈시리즈를 좋아하는 나에게는 더 재밌었던것 같다

같은 여자이고, 지루하지 않는 스토리에 출연하는 배우들도 매력적이였다 :-)

완전 추천추천!!! 영화관련 사진이 별로 없어 아쉽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