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넷플릭스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 리뷰 / 정유미,남주혁 출연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이번에 넷플릭스에 새로운 한국 드라마가 나왔죠?

제가 좋아하는 정유미씨가 나와요!!

두근두근 젤리가 나오는 이상하고 아름다운 드라마 

리뷰해보겠습니다 :-)

 

 


보건교사 안은영

2020.09.25

넷플릭스드라마 / 6부작

15세 이상

 

평범한 이름과 달리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한문교사 홍인표와 함께 이를 해결해가는 명랑 판타지 시리즈

<다음 TV 정보_출처>


요즘 비밀의 숲에도 빠져 살고 있는데

넷플릭스에서 한국 드라마가 나오다니!

안 볼 수가 없죠 ㅋㅋㅋ

 

주인공 안은영은 어린 시절부터 다른 사람들과는 다른 세상을

볼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보통 이런 능력이 있으면 삶이 평범하지 않는데

안은영은 투덜거리고 욕하면서도 학교 보건교사로 다니면서

아이들을 구해주며 자신의 삶에 보람을 찾아가는 이야기이다 

 

학교 지하실에서 나오는 징그러운 젤리들이 나오면서 맨 처음에는

판타지가 아니라 호러물인 줄 알았다ㅠㅠ(호러물 싫어요...)

하지만 보다 보면 기괴하고 징그러운 모습을 한 젤리들이 안은영의 형광검과

비비탄총을 맞아 없어지거나 귀여운 젤리가 되어 없어진다

호러물을 잘 보지 못하는 나도 혼자서 볼 수 있었다

학교라는 설정과 전체적인 드라마의 분위기가 호러같은데 호러가 아닌 느낌ㅋㅋㅋ

 

 

드라마를 저녁에 보기 시작했는데 

6편을 한 번에 볼뻔했다

새벽 2시에 5,6화를 남겨두고

티브이를 껐다 (신랑한테 혼날 뻔...ㅋㅋㅋ)

나는 한번 집중하면 끝까지 보는 편인데

새벽시간이 되는지도 모르게 봤던 것 같다

뭔가... 병맛 같으면서도 스토리가 있는(?)

안은영의 이상하고 아름다운 세계라는 홍보 문구가

딱 맞아떨어진 느낌이었다

 

매 화마다 새로운 등장인물이 나오고

새로운 에피소드가 나와 재밌었다 :-)

 

정유미와 남주혁이 실제로 욕을 하는 장면에서는

깜짝깜짝 놀랬다 ㅋㅋ보통은 삐- 처리를 하는데...!

공중파 드라마에서는 절대 절대 가능하지 않은데

넷플릭스라서 대사의 표현이 다양해서(?)ㅋㅋㅋ더 재밌는 듯

 

 

그리고 이 드라마에서는 다양한 소재들이 나오는데

학생이 교무실에 몰래 들어가 서류를 훔쳐와 판다던지,

가난한 학생을 집단으로 괴롭힌다던지, 

여자 아이들끼리 사귀는 동성애가 나오고,

옵잡이라는 게임상의 NPC 같은 아이가 나와 옵이라는 벌레를 먹는 등

현실이야기도 나오고 판타지의 소재가 적절하게 녹아 있어

스토리도 재밌었다

 

영상도 판타지라는 드라마의 주제답게

다양한 CG가 나온다 홍보영상에 있는

젤리만 봐도 느낌이 오죠?ㅋㅋ

그래서 영상이 좀 기괴하기도, 귀엽기도하고

또한 음향도 뒷받침해준다

통통 튀는 젤리효과음과 젤리들이 기어다니면서

뇽뇸 거리는 소리들은 귀여웠다 :-)

 

시즌 2가 얼른 나왔으면 좋겠다!!!

이경미 감독님께서 인터뷰시 시즌1은 학교이야기가 나왔다면

시즌2는 학교밖에서의 이야기를 기대 부탁한다고 하였다

나온다는걸까...?안나온다는걸까...?!

넷플릭스의 경우에는 흥행을 하면 시즌을 진행하기에

제발 다들 보건교사 안은영 많이 봐주세요....저 시즌2 보고싶어요ㅋㅋ

 

판타지나 퇴마, 신선한 소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드라마를 추천합니다 :-)

하지만 판타지를 좋아하지 않으신 분들에게는 노추천

호불호가 많이 갈릴거 같아요 

 

제 주관적인 입장에서는 저는 호! 입니다

이 드라마도 원작 책이 있는데 한번 읽어보고 싶네요 :-)

 


2020/09/27 - [영화이야기] - [넷플릭스영화] 에놀라 홈즈 완전추천추천!!

 

[넷플릭스영화] 에놀라 홈즈 완전추천추천!!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넷플릭스에 새로운 영화가 떳다구요!! 에놀라홈즈 보셨나요?!! 제가 홈즈를 좋아하는데 (추리물좋아요!) 이번에는 주인공이 홈즈가 아니라 홈즈의 여동생 에놀라 홈즈

hogomp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