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이야기

[서귀포투어] 돈내코 원앙폭포 다녀왔어요! 에메랄드빛 폭포/ 포토스팟추천!!!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

 

 

서귀포에 있는

원앙폭포를 다녀왔답니다

 


원앙폭포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돈내코로 137


 

 

 

돈내코관광 주차장이 잘 되어 있어서

저희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원앙폭포로

걸어 갔습니다 :)

 

 

 

 

 

 

 

여름에 원앙폭포가 물놀이로 유명한데

돈내코관광지 야영장과 카라반

샤워시설이 있어서 더 많이 찾으시는건가봐요 

 

 

 

휴게소에서 폭포까지는

10여분 정도 들어가야하는데요

다행히 저희부부는 가을에 와서

그래도 사람이 많이 없었지만

4-5팀정도는 있었어요

 

 

 

 

 

 

이렇게 나무계단과 길로 되어 있어

걸어가는데는 비교적 괜찮았습니다

원앙폭포로 가까워지면서

계단이 급경사가 되요...ㅠㅠ조심조심!!

 

 

 

계단을 내려가면서 생각했죠...

'아 다시 올라갈때는 힘들겠구나 ㅠㅠ따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저는 내년 여름에 

원앙폭포에서 수영해보고 싶습니다!!

서귀포도민으로써!!!!

왜냐하면요?!!!!

 

 

 

 

 

쨘!!!!!!!!!!!!

이렇게 에메랄드빛 물속에

투명하게 보이는 물속에!!

 풍덩 빠져보고 싶지 않습니까아아?!

여기 한국맞습니까??!!

 

 

 

저희가 원앙폭포에 걸어 가고 있을때

20대친구들끼리 온 것같은데

물에 들어갔는지 다 젖어 있더라구요ㅋㅋ

애들아 감기걸린다..ㅋㅋㅋ이러면서

남편과 추운데 물놀이 했다면서

우와우와 했는데

 

 

네...저랑남편 신나서 

손이라도 담구고 왔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철들기 싫네요ㅜㅠㅠㅜ

 

 

 

 

여름에 원앙폭포를 많이 찾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

사람이 없는 가을,봄에 오시면

여유롭게 구경하실수 있을것같아요

 

 

한쌍의 폭포가 사이좋게 흐른다고 해서 

'원앙'이라는 이름을 얻은 원앙폭포

포토스팟으로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저희부부도 한참 사진을 찍다가 왔어요 :)

 

 

가족단위로 많이 오시는것 같구요

어린 아이들은 물놀이로 비추에요ㅠㅠ

물이 깊고 돌이 많아서 위험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20대 친구들이

친구들과 물놀이하러 많이 올 것 같아요 

저도 내년에는 남편과 시원하게

물놀이 하러 오고싶네요ㅠㅠ

코로나가 얼른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2020/10/13 - [제주이야기] - [올레길투어] 3코스의 종점 표선해수욕장에서 소금막해변까지 가볍게 산책했어요 :).

 

[올레길투어] 3코스의 종점 표선해수욕장에서 소금막해변까지 가볍게 산책했어요 :)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이번 휴일에 저희부부는 바다도 보고 가볍게 산책하고 싶어 3코스의 종점 표선해수욕장으로 출발했답니다 구름이 많은 우중충한 날씨라서 혹시 몰라 우산도 챙기고 �

hogompu.tistory.com

2020/09/22 - [제주이야기] - [서귀포폭포] 천제연폭포 다녀왔어요! 사진만찍으면 인스타각!

 

[서귀포폭포] 천제연폭포 다녀왔어요! 사진만찍으면 인스타각!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오늘은 중문단지에 있는 천제연폭포를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몇일전 남편과 함께 마스크를 하고 안전하게 다녀왔습니다 천제연폭포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천제연

hogomp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