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우도당일치기여행 / 지미스 - 땅콩아이스크림 / 카페살레 - 우도땅콩라떼 우도에서 달달하게 쉬어가기 :)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우도에서 전기차를 타고

즐겁게 여행하면서 

중간중간 들린 카페를 

소개 하고 싶었어요 :)

 

우선 검멀레해변에 위치한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 원조집으로

유명한 지미스를 찾아갔답니다

 


지미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1132

대표번호 010-9868-8633

영업시간  08:00 ~ 17:00

우도땅콩, 애플망고,

한라봉&천혜향 아이스크림 판매


 

 

 

 

검멀레해변에 

식당과 카페들이 많은데

노랑노랑해서 한눈에 지미스가 보여요 ㅋㅋ

다행히 줄이 길지 않아

금방 아이스크림을 구입할수 있었어요

 

 

 

지미스가 유명한 건

땅콩아이스크림만은 아닐꺼에요

지미스 가게 앞에 해변을 볼 수 있는

자리들이 마련되어 있는데

자연경관을 구경하면서 달달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니 :) 세상행복하더라구요 

 

 

 

 

 

 

남편과 함께

고소한 우도땅콩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검멀레해변을 바라보니

사진을 안 찍을 수 없었어욬ㅋ

여기가 포토스팟이랍니다 ㅋㅋㅋ

 

 

우도땅콩아이스크림은

고소하면서 달달하고

토핑으로 땅콩가루와 

볶은땅콩을 얹어주니

사르르 녹는 아이스크림과

오독오독 씹히는 땅콩토핑

궁합이 좋았어요 :)

 

 

 

가격은 5천원인데 조금 비싸다라고 생각이

들었는데 그래도 우도에서만 즐길수 있는

자연경관과 먹으니 자릿값포함이라고 

생각하니 괜찮았어요 :)

 

 

 

 

 


카페살레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816 1,2층

www.instagram.com/cafe_salle_

 

카페살레(@cafe_salle_)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77명, 팔로잉 96명, 게시물 145개 - 카페살레(@cafe_salle_)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이 곳은 전기차 반납하기전에

아쉬워서 하고수동해수욕장에서

잠시 쉬어가려고 했는데

딱 눈에 띈 카페였어요 :)

 

찾아보고 간 카페가 아니라서

들어가서 구경하면서 

인테리어나 소품들 그리고

판매하는 파우치랑 지갑들이 너무 귀여워서

꼭 다음번에 다시 갈꺼에요!

 

이 카페는 1,2층이 있는데요

2층에는 자리가 없어

저희는 1층에 앉았어요 

그래도 밖에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라구욧...!! 

 

 

 

주문은 카운터에서 해야됩니다 :)

저는 아메리카노Hot

남편은 우도땅콩라떼Hot

그리고 호두초코칩쿠키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

바다를 구경했답니다

 

우도바람에 머리가 

다 엉켜 남편과 서로

머리완전 못난다면섴ㅋ

헬멧 벗으니 둘 다 아주 난리였어요 ㅋㅋ

 

 

 

즐겁게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커피를 자리에 가져다 주셨어요 :)

주문 받으실때 사장님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는데 이런 배려까지..♥

 

 

 

 

따뜻한 커피와 땅콩라떼를

마시면서 남편과 오순도순이야기도하고

멍때리면서 창밖에 있는 바다멍도 하고

시간이 금방 가는지도 모르고 

앉아 있었어요 :)

 

전기차 대여마감시간이 

다가와서 아쉬워하며 나갔답니다

 

아쉬워서 남편과 사진 한장씩 더 찍고요 ㅋㅋ

카페 바로 앞에 공터에서 바다랑 하늘이 너무 예뻐서

안 찍을수가 없었답니다 :)

 

 

 

 

 

만세포즈로 사진 한장씩

찍고 만족하며 여행을 마무리 했어요

우도는 또 가고 싶어요! 꼭 다시 갈꺼에요 :)

 


2020/10/26 - [제주이야기] - 우도당일치기여행 / 성산항에서 하우목동항으로/ 우도 전기차대여/ 하고수동해수욕장 / 검멀레해수욕장 다녀왔어요 :)

 

우도당일치기여행 / 성산항에서 하우목동항으로/ 우도 전기차대여/ 하고수동해수욕장 / 검멀레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23일 금요일 남편과 우도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우선 우도를 가기 위해서는 배를 타야하는데요 성산항으로 검색하시면 성산포항종합여객터미널이 나옵니다

hogompu.tistory.com

2020/10/26 - [제주이야기] - 성산항근처 전복맛집 "한라전복" 전복돌솥밥 후기 / 든든한한상 먹고왔어요 :)

 

성산항근처 전복맛집 "한라전복" 전복돌솥밥 후기 / 든든한한상 먹고왔어요 :)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남편과 함께 당일치기 우도여행을 가기로 했는데요! 우도를 가기 위해서는 성산항에서 배를 타고 들어가야하는데요 저희는 배를 타기전 점심을 성산항에서 먹기로

hogomp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