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이야기

서귀포 신시가지 흑오겹살맛집 "남호식당" 다녀왔어요 :) 도민맛집!!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서귀포 신시가지에 위치해 있는

 남호식당을 다녀왔습니다

신시가지에 살고 있는 저는

마트를 가는길에 자주 보는 식당인데

항상 사람들이 많아서 궁금했던 곳인데요 :)

드디어 다녀왔어요!!!!

 


남호식당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김정문화로 7

영업시간 11:30 ~ 21:00

휴무 둘째,넷째 화요일


금요일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요

자리가 다 차고 자리가 딱 한자리 남아있었어요

다행히 저희는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자리에 앉았답니다

저희 다음번에 오신분들은 기다리셨어요 ㄷㄷㄷ!!

 

가게는 그렇게 크지도 작지도 

않은 규모이고 4인좌석테이블

약 15개정도 있었어요

 

저희는 고민하지 않고

메뉴에 있는 제주오겹살과 목살을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니 기본찬이 나왔는데

기름소금장 옆에 청양고추로 만든 식초?장이라고

해야하나요?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고기에 하나씩 올려먹으면 매콤하면서도 새콤하니

끝없이 들어가더라구요 :)

 

그리고 이곳은 불판이 2개인데요

정말 특이하죠???

돌로된 불판과 숯불불판 이렇게

두 불판을 사용해서 구워먹어요!

 

 

 

 

직원분께서

처음오셨냐고 물어봐주셔서

처음이라고 이야기했더니

친절하게 불판사용하는방법도

알려주셨어요

 

오겹살은 돌불판에 초벌로 굽다가

숯불불판으로 옮겨 한번더 구워먹고

목살은 바로 숯불판에 올려 구워먹으면

맛있다고 설명해주셨어요 :)

 

 

 

 

 

저는 구워먹을 수 있는 

반찬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콩나물,무생채,김치 구워먹으면

너무 맛있잖아요 :)

 

그리고

계절마다 바뀌긴하는데

제주도 푸른밤소주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푸른밤소주를 시키면

잔을 증정해주는데요 :)

 

 

 

 

 

후후후 잔과 그릇에 

욕심이 많은 저는 바로

푸른밤을 시켜 잔을 받았답니다 :)

귤 그림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희집에 이렇게 받은

동백잔이 있어요 :) 시즌마다 모을꺼에욧!

 

 

 

 

크으으 :-D

고기 너무 맛있어서

소주 2병이나 마셨다구욬ㅋㅋ

(다이어트는아주망했...)

 

아참! 여기는 도민맛집인것같애요!!!!

도민분들이 많으셨어요!!!

저희만 빼고 다 제주도사투리를 쓰시는데...

하나도 알아듣지못해서 :) ...하하하

언젠가는 알아듣겠쬬...?!

 

집 가까운 곳에 

맛집이 있다는건 너무 행복한것 같아요 :)

다음번에는 족탕을 먹어보고 싶어요

 


2020/10/19 - [제주이야기] - [서귀포맛집] 서귀포 신시가지 마농삼계탕 /녹두삼계탕/녹두전복삼계탕/산삼주 먹고왔어요 :)

 

[서귀포맛집] 서귀포 신시가지 마농삼계탕 /녹두삼계탕/녹두전복삼계탕/산삼주 먹고왔어요 :)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 집 근처에 새로운 음식점이 생겨서 남편과 몸보신 하러 다녀왔답니다!!! 원래는 집에서 먹으려고 했는데 저녁 쌀쌀한 바람불고... 삼계탕은 따뜻할거고..... ㅋㅋㅋ

hogompu.tistory.com

2020/10/16 - [제주이야기] - [제주맛집] 제주도 구좌읍 파스타맛집! 이스트포레스트 문어크림파스타/ 전복리조또/누룽지해산물파스타 추천이요!!!

 

[제주맛집] 제주도 구좌읍 파스타맛집! 이스트포레스트 문어크림파스타/ 전복리조또/누룽지해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얼마전에 친구가 제주도에 놀러와서 같이 간 맛집이에요 너무맛있게 먹어서 포스팅하고 싶었답니다 :) 주차장이 좀 작아요 그래서 길에다가 주차하시는분들도 있으셨

hogomp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