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블로그 글이 뜸했죠?! 정신없는 11월과 12월 보고 드려요!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 매일매일 블로그 포스팅을 한개 두개씩 올리고 있다가 자격증공부 포스팅을 끝으로 포스팅을 많이 못했어요....흑흑 ㅠㅠㅠ 사실...!!! 여러분!!!!! 저 취업했어요!!!!! 꺄아아악!!! :)!!!!! 경력직으로 들어갔지만 인수인계를 받지 못해서 지금도 적응중이랍니다...ㅠㅠ 매일매일 포스팅을 하지는 못하겠지만 그래도 노력하려구요! 그리고 자격증은....하하핳 코로나 급증과 함께 공부부족으로 응시를 포기했어요...ㅠㅠ 추운겨울 건강 꼭꼭 챙기시고 우리 모두 힘내요!!! 더보기
자격증공부 시작합니다! 세무회계2급!!! D-25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 이번에 제가 자격증공부를 시작하게 되어서 포스팅을 합니닷! 아자아자!!! 목표는 합격! :) 우선 저는 세무 및 회계 자격증을 몇가지 가지고 있는데요 전산세무2급과 전산회계 1급 TAT 2급 과 FAT 1급 이렇게 필기+실기시험자격증을 가지고 있는데요 지금 서귀포에서 직장을 구하고 싶지만 일자리가 적어서..ㅠㅠㅠ흑흑흑 취업이 너무 힘들어서 나를 조금더 레벨업해 도전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세무회계2급을 이번 10월29일에 접수하게 되었습니다! 제 90회 회차 10.29~11.04일 접수기간으로 시험일자는 11.28일 / 합격자발표 12.17일 세무회계2급은 필기시험으로 세법1부 : 법인세법,부가가치세법 (객관식 25문항, 주관식5문항) 세법2부 : 국세기본법, 소득세법, 조세특.. 더보기
산책하다 만난 노루 "서귀포자연휴양림" 다녀왔어요!! :)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블로그 글을 꾸준히 올릴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이번에 조카가 100일이라서 전라도를 다녀왔어요 :) 그래서 몇일 쉬었더니 게으름이 발동해서..ㅋㅋㅋ 마음을 다시 잡고! 다시 꾸준히 시작해보려구요 :) 이번에 남편과 쉬는날 가을가을한 날씨를 보고 걷기 좋은곳을 찾다가 남편이 찾은 곳인데요 바로 서귀포자연휴양림!!!! 서귀포자연휴양림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하원동 산 1-1 영업시간 09:00 ~ 18:00 / 연중무휴 064-738-4544 서귀포자연휴양림 정문으로 해서 저희는 주차장에 주차 후 주차비와 입장료를 계산했는데요 저희는 도민이라서 입장료는 무료 대신 주차비만 결제 했습니다! 입장료와 주차료 저렴했어요! 입장료 어른 1,000원 / 청소년 600원 / 어린이 300원 주차.. 더보기
서귀포 신시가지 흑오겹살맛집 "남호식당" 다녀왔어요 :) 도민맛집!!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서귀포 신시가지에 위치해 있는 남호식당을 다녀왔습니다 신시가지에 살고 있는 저는 마트를 가는길에 자주 보는 식당인데 항상 사람들이 많아서 궁금했던 곳인데요 :) 드디어 다녀왔어요!!!! 남호식당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김정문화로 7 영업시간 11:30 ~ 21:00 휴무 둘째,넷째 화요일 금요일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요 자리가 다 차고 자리가 딱 한자리 남아있었어요 다행히 저희는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자리에 앉았답니다 저희 다음번에 오신분들은 기다리셨어요 ㄷㄷㄷ!! 가게는 그렇게 크지도 작지도 않은 규모이고 4인좌석테이블 약 15개정도 있었어요 저희는 고민하지 않고 메뉴에 있는 제주오겹살과 목살을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니 기본찬이 나왔는데 기름소금장 옆에 청양고추로 만든 식초?장이라고.. 더보기
우도당일치기여행 / 지미스 - 땅콩아이스크림 / 카페살레 - 우도땅콩라떼 우도에서 달달하게 쉬어가기 :)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우도에서 전기차를 타고 즐겁게 여행하면서 중간중간 들린 카페를 소개 하고 싶었어요 :) 우선 검멀레해변에 위치한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 원조집으로 유명한 지미스를 찾아갔답니다 지미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1132 대표번호 010-9868-8633 영업시간 08:00 ~ 17:00 우도땅콩, 애플망고, 한라봉&천혜향 아이스크림 판매 검멀레해변에 식당과 카페들이 많은데 노랑노랑해서 한눈에 지미스가 보여요 ㅋㅋ 다행히 줄이 길지 않아 금방 아이스크림을 구입할수 있었어요 지미스가 유명한 건 땅콩아이스크림만은 아닐꺼에요 지미스 가게 앞에 해변을 볼 수 있는 자리들이 마련되어 있는데 자연경관을 구경하면서 달달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니 :) 세상행복하더라구요 남편과 함께 고소한 .. 더보기
우도당일치기여행 / 성산항에서 하우목동항으로/ 우도 전기차대여/ 하고수동해수욕장 / 검멀레해수욕장 다녀왔어요 :)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23일 금요일 남편과 우도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우선 우도를 가기 위해서는 배를 타야하는데요 성산항으로 검색하시면 성산포항종합여객터미널이 나옵니다 저희는 이곳에 주차를 하고 매표소로 이동했습니다 주차장이 넓고 주차관리를 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좋았어요 :) 날이 맑고 좋은데 바람이 많이 불어서 배가 뜰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다행히 배가 다닌다고 해서 얼른 승선신고서를 작성했습니다 :) 승선신고서는 2장을 작성해주셔야해요 작성대가 조금많이 지저분했어요 ㅠㅠ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서 정신이 없었어요 승선신고서와 신분증을 준비하고 매표소에서 우도 왕복권으로 구입했습니다 저희는 제주도민이라서 도립공원입장료를 제외한 선박요금과 터미널이용료를 결제했는데요 성인 선박요금 4,50.. 더보기
성산항근처 전복맛집 "한라전복" 전복돌솥밥 후기 / 든든한한상 먹고왔어요 :)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남편과 함께 당일치기 우도여행을 가기로 했는데요! 우도를 가기 위해서는 성산항에서 배를 타고 들어가야하는데요 저희는 배를 타기전 점심을 성산항에서 먹기로 했답니다 저희가 찾은 맛집은!!! 전복돌솥밥로 유명한 한라전복 한라전복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해맞이해안로 2732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대표번호 064-782-5190 저희 집에서 성산까지 한시간 넘게 걸렸던것 같아요 하하하하하 그리고 티맵..네비를 찍고 갔는데 지름길안내인지..뭔지 모르겠는데 골목골목 지나가는데 시골동네같은 길을 운전하는데 정말 ㅋㅋㅋㅋ 길에서 말이랑 만났어요 남편과 저 둘 다 당황해서 말..!!말이다!!!!어떻게해!!!! 이랬는데 옆에 말 주인분께서 부르니 말이 그냥 지나가더라구요ㅋ.. 더보기
다이어트 시작! 우선 헐리우드48시간으로 디톡스하고 시작할께요 / 헐리우드48시간 후기/장점/단점 안녕하세요 류곰푸입니다 :) ㅎㅎㅎ... 저에게는 평생숙제 다이어트.... 결혼준비하면서 다이어트를 해서 그래도 예쁜몸매로 결혼식장에 들어갔는데요.. 네.. 3개월만에!! 일도 쉬고 있고 남편과 매일매일 요리해먹고 맛집가고 했더니 몸무게가 미쳤어요 ㅠㅠ엉어엉엉엉 인생최대몸무게를 갱신할것 같아서 다이어트를 다시 시작합니다! 그래서 전에 해보고 싶었던 디톡스다이어트로 헐리우드48시간을 구매했어요 이렇게 헐리우드 48시간 두병과 텀블러가 같이 들어 있었는데요 이번주 19일,20일 동안 진행했답니다 헐리우드48시간은 2일동안 헐리우드48시간와 물을 희석한 음료만 마시는 다이어트 방법인데요 극단적이죠? 하지만 3개월동안 제가 먹었던 음식과 술들을 생각하면 제 장기들도 쉬어야한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많이 먹을꺼.. 더보기